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덜란드 맛있는 음식은?

통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청어는 청결하고, 머리는 제거되고 특별한 방법으로 (소금으로) 보존됩니다. 상점과 거리에있는 암스테르담에서 청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roopwafel

네덜란드 음식 - Stroopwafel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stroopwafel'은 의심 할 여지없이 네덜란드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과자입니다 . 'stroopwafel'은 독특한 종류의 쿠키입니다. 그것은 구운 배터로 만든 와플이며 수평으로 슬라이스. 와플의 두 개의 얇은 층은 중간에 특수한 달콤하고 끈적 끈적한 시럽 ( 'stroop')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와플의 딱딱한 배터는 버터, 밀가루, 효모, 우유, 갈색 설탕과 달걀로 만듭니다.


'stroopwafel'은 암스테르담 남쪽의 고우 다 (Gouda)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빵 부스러기와 같은 빵집에서 남은 음식을 사용하는 제빵사에 의해 18 세기 후반 또는 19 세기 초반에 처음 만들어졌으며 시럽으로 달게되었습니다.


당신은 모든 슈퍼마켓에서 'stroopwafels'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스텔담에서 가장 좋은 'stroopwafels'은 반드시 Landskroon Bakery (주소 : Singel 385) 또는 Albert Cuyp Market에 가야합니다.


크로켓

네덜란드 음식 - 크로켓 네덜란드는 그 멋진 요리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간식에 관해서는, 아무도는 네덜란드 사람을 칠 수 없다! '크 로켓 (kroket)'은 빵 부스러기로 뒤덮인 고기 라그 오트가 들어간 깊은 튀김 롤입니다. 'kroket'의 일반적인 영어 번역은 고로케입니다. 원래 네덜란드어 'kroket'은 쇠고기 또는 송아지 고기로 만들어졌지만 닭고기 satay, 새우, 굴 라시 또는 채식주의자인 '크로켓 (kroket)'과 같은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간식으로 '크 로켓 (kroket)'을 먹을 수는 있지만 대부분은 측면에 겨자가있는 얇게 썬 흰 빵 또는 햄버거 빵으로 제공됩니다. 인식하십시오; '크로켓'은 꽤 뜨거운 안에있을 수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거의 모든 곳에서 '크 로켓 (kroket)'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낵바, 카페, 레스토랑 또는 'McDonald 's'(McKroket). 햄버거와 간식으로 가득한 전형적인 네덜란드 자동 판매기에서 거리를 구경 할 수도 있습니다. 'Febo'는 도시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 있으며 '크로켓 (kroketten)'으로 유명합니다. 3 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Van Dobben', 'Holtkamp'및 'Kwekkeboom'입니다.


패 타트

네덜란드 음식 - Patat 네덜란드어 버전의 French Fries에는 'Friet', 'Frites', 'Patat'또는 'Vlaamse frieten'과 같이 다양한 단어가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 감자 튀김보다 두껍고 벨기에 북부에서 발명되었습니다. 네덜란드 인은 마요네즈, 토마토 케첩, 카레 또는 땅콩 소스와 같은 토핑을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토핑의 유명한 조합은 마요네즈, 생 다진 양파 및 땅콩 소스이며 'patatje oorlog'( '튀김')라고합니다. 그것은 맛 있지만, 그런 식으로 보지 않습니다.


'Patat'은 일반적으로 종이 콘 또는 상자에서 제공됩니다. 여기 암스테르담에서 최고의 감자 튀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offertjes

네덜란드 음식 - poffertjes 전통적인 네덜란드 타자 치료는 'poffertjes'입니다. 그들은 아기 팬케이크처럼 보이지만 훨씬 더 푹신합니다. 그들은 효모와 메밀 가루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버터와 가루 설탕 덩어리로 제공됩니다. 신선한 'poffertjes'는 종종 겨울 동안 야외 스탠드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작은 판지 판에 담겨져 있으며 작은 포크가 있습니다. 버터와 가루 설탕이 가장 보편적 인 토핑이지만; 휘핑 크림, 시럽 및 딸기도 꽤 일반적입니다.


Bitterballen

네덜란드 음식 - bitterballen 'Bitterballen'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낵이며, 맥주와 함께 진짜 맛있는 조합으로 인해 거의 모든 카페와 바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짭짤한 고기 기반 공은 튀김이 전통적으로 겨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비트 터발 (bitterbal)'은 부드러운 빵 부스러기 코팅이 내부에 부드럽게 채워져 있습니다. 채우기가 매우 뜨거울 수 있으므로 시도 할 때주의하십시오. '쓴맛'안에는 쇠고기, 쇠고기 국물, 버터, 짙어지기위한 밀가루와 향신료가 섞여있어 (두꺼운 라그나웃을 낳게됩니다). 'Bitterballen'은 성분, 준비 및 풍미가 매우 비슷합니다.


하락

네덜란드 음식 - 방울 네덜란드는 감초를 사랑하거나 우리가 그것을 '떨어 뜨린'이라고 부릅니다. 1 인당 연간 2 킬로그램 이상으로 네덜란드 감초의 섭취는 세계에서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도처에 그것을 볼 것입니다. 슈퍼마켓, 약국, 시장 및 주유소에서. '드롭'은 다양한 맛과 크기로 나뉩니다. 기본적으로 짭짤한 감초와 달콤한 감초 두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Kaas

네덜란드 음식 - Kaas 유명한 네덜란드 음식 목록에서 우리는 치즈에 대해 언급해야합니다. 네덜란드 사람은 기원전 800 년부터 치즈를 만들고 있습니다. 게다가 네덜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치즈 수출국입니다. 1 인당 연간 평균 21 킬로그램으로 네덜란드 사람들이 자신의 치즈를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사람은 점심 식사를 위해 샌드위치에, 아침 식사를 위해 치즈를 먹거나 간식으로 (큐브에서 자르십시오) 하루가 끝나면 겨자와 함께 먹습니다. 그것은 와인이나 맥주 한잔과 함께 사랑스러운 맛.


네덜란드 치즈의 대부분은 세미 하드 또는 하드 치즈입니다. '고다'와 '에담'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치즈입니다. 그러나 네덜란드 치즈에는 다른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을 방문 할 때 'Old Amsterdam'치즈를 먹거나 Reypenaer 's Tasting Room으로 가야합니다.


네덜란드에는 여전히 알크마르, 에담, 홀론, 고다, 우어 덴 등 5 개의 전통적인 치즈 시장이 있습니다. 이 도시들에서 600 년 이상 동안 치즈 시장에서 상인들이 어떻게 사업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은 고우 다, 에담 및 알크마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