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리 여행을 잘 가는방법

인도네시아에서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인 아름다운 발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단순한 여행자 목적지가 아니라 호주, 유럽 등지에서 온 휴가객들을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이 때문에 발리는 찾기가 좀 더 어려워졌고(절대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물가가 오르기 시작했다. 하지만 예산에 대한 발리는 정말로 가능하다; 그것은 단지 발리의 예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아는 것에 관한 것이다!


발리는 방문하기에 복잡한 곳이다. 섬의 이야기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인식하는 것보다 훨씬 더 깊다. 나는 여전히 이 독특한 섬의 복잡한 (그리고 어떤 점에서 파괴적인) 역사에 대해 연구하고 읽고 있지만, 마침내 내가 그것을 이해했다고 느낄 때 모든 발견을 다시 보고하겠다.


요컨대 관광의 큰 증가는 일부 사람들로 하여금 섬으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게 했을 뿐만 아니라 발리의 많은 사업체들이 외국인 소유여서 현지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발리 예산 요령에는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나는 항상 발리(혹은 어느 곳)에 있는 관광객들이 현지 부동산에 머물며 가족 운영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현지 제품을 사용하도록 권장한다. 이것은 지속 가능한 여행과 예산 여행이 혼합된 한 가지 방법이며, 나는 일반적으로 발리 예산에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발견한다: 지역적으로 행동하라.



나는 여행을 할 때 지역 교통을 좋아한다. 나는 이 교통수단이 어떻게 여행하고 그 나라를 실제로 경험하는지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나는 아마 7주 중 한 주를 중국에서 기차여행으로 보냈을 것이고, 나는 그것이 내 경험의 놀라운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슬프게도, 발리에는 어떤 지역 교통 수단도 없다. 지역 주민들은 스쿠터를 사용하며, 이것들은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여될 수 있는데, 하루에 4만 루피야가 그것이다. 우리들 중 몇몇은 특히 혼란스러운 Seminyak이나 Ubud에서 이런 종류의 수송을 위해 치킨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다른 선택사항은 무엇인가? 솔직히 많이 걸었어. 사실 나는 택시비를 내는 대신에 강구에서 세민각까지 몇 번 뛰었고, 나는 항상 마을 안에서 걷곤 했다.


많은 사람들이 스쿠터의 뒷모습으로 교통편을 제공한다. 나는 이 스쿠터 드라이버들 중 99%가 안전하다고 확신하지만, 무작위적인 사람의 스쿠터를 타는 것은 나를 약간 불안하게 한다. 스쿠터는 그랩의 스쿠터 기능이나 GoJek 앱을 통해 구성할 수도 있다. 나는 내가 결코 스쿠터를 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나는 발리로 가는 이 여행 동안 용기를 내지 못했다.


택시는 실현 가능한 유일한 선택사항이며, 이것들은 가격에 매우 다양할 수 있다. 그랩이나 우버는 사용 중이고 기술적으로는 불법이지만 가장 싸다. 내가 만난 많은 운전자들은 그들의 일의 불법성에 대해 매우 걱정했지만, 그들에게 다른 실행 가능한 선택권은 없다고 말했다. 몇번이고 나는 실제로 내가 그랩을 취소하고 현금으로 지불하겠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래서 그들은 완전한 커미션을 받았다. 그것은 내가 정말 기뻐하는 일이었다.


 


블루버드 택시는 계량형 택시로서 다음으로 저렴한 택시가 된다. 미터기에 비용이 들기 때문에, 그것들은 매우 다양할 수 있지만, 보통 도로에 교통량이 얼마나 많은지를 고려하면 가격이 공평하다.


가짜 블루버드 택시에 주의하라 – 원형을 닮았지만 색깔이 더 진하고, 전형적으로 상단의 '블루 바이오디 TAXI'와 다른 것을 말한다. 나는 실수로 이 중 하나를 탔는데, 공식 택시보다 두 배나 더 많은 액수를 인용받았고, 그리고 나서 문을 잠궈서 나갈 수가 없었다. 나는 한낮이 되어서야 내 관습을 잃고 싶지 않아서 내가 갇혔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거리에서 이 택시들 중 한대를 비웃는 것은 충분히 쉬웠다.


호스텔, 호텔 또는 특정 회사에 의해 조직된 택시는 종종 훨씬 더 비싸다. 그것들은 고정 요금이지만, 만약 교통 체증이 심할 경우, 일반적으로 블루버드보다 더 저렴하게 작동될 것이다. 당신은 그랩이나 우버를 이용하거나 블루버드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길거리에서 합법적인 블루버드 택시를 부르려고 하는 것이 더 낫다.



누사 페니다에 있는 우리의 놀라운 운전사!


만약 여러분이 한 지역의 몇몇 명소를 방문하고 싶다면, 그리고 그들 사이의 교통을 원한다면, 운전자를 구성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이러한 가격은 종종 협상할 수 있지만, 명심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주는 돈 중 가솔린과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나는 누사 페니다와 우부드에서 하루 동안 운전하며 놀이터로서 누사 페니다의 경우 45만 루피야(2명 사이), 누사 페니다의 경우 60만 루피야(6명 사이)를 지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