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곳 10군데

이 행성에는 우리가 상상 한 가장 외계의 풍경보다 낯선 장소가 있습니다. 스킨을 크롤링하는 장소. 무언가가 일어나기 전에 심한 호흡과 편집증을 유발하는 장소. 우리는 오래된 성들과 집들의 어둡고 먼지 투성한 계단을 걸어 간다. 우리는 망명의 터널과 터널을 돌아 다니며 다른 세계를 엿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때로는 우리가하지 않기를 바란다. 때로는 호기심이 태초에 우리의 호기심을 더 낫게하고 인간이 결코 알고 싶어하지 않는 감정, 즉 절대적인 공포에 의해 때로는 호기심이 더 좋아집니다. 홀의 발자국 소리가 밤에 울립니다. 우리는 어둠에 비친 그림자가 보이고, 안개가 아주 익숙한 무언가의 모습을 취합니다. 우리는 숨을 쉬며기도하고 가볍게 걷습니다. 우리는 비명을 지르고, 우리는 저주하며, 우리는 전속력으로 달린다. 어떤 만남은 신비스럽고, 다른 만남은 모두 폭력적이며 모든 것이 두렵습니다. 왜 우리는 이들과 같은 곳을 수사해야한다고 주장합니까? 단지 호기심 만이 우리를 지금까지 끌어 들이고 있으며, 우리는 전원을 켜기 위해 우리의 심령에 훨씬 깊숙이 박혀있는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이 장소에서 밤을 혼자 보내시겠습니까? 




10 수수께끼의 집 역사 플로리다 팜 비치 카운티의 수수께끼의 집은 원래 장례식장이었습니다. Victorian 집은 남쪽 플로리다 박람회장의 Yesteryear Village에서 해체되고 재건되었습니다. 1920 년대에이 집은 Karl Riddle에 의해 개인 소유가되었습니다. 공포 Riddle의 전직 직원 중 한 명인 Joseph은 집안의 다락방에 매달려 자살했습니다. 요셉은 어떤 이유에서 건 남자를 싫어하고 다락방에 들어가는 사람들을 공격하여이 증오를 드러냅니다. 한 사람은 머리에 뚜껑을 달고 남자들은 더 이상 다락방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집안의 다른 장소도 자주 울리고 가구는 자주 움직입니다. 이 장소들 중 일부를 방문 할 수 없더라도 여전히 테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닷컴 에서 미국 에서 캠프에 가장 무서운 장소 100 곳을 가지고 용기를 시험해 보십시오! 


9 헬 타운 지옥 3 역사 오하이오에있는 Summit County의 북부 지역은 무뚝뚝한 유명 인사 인 Helltown에 의해 알려져 있습니다. 70 년대에 Boston Township은 정부 매수와 그에 따른 시민들의 대량 퇴거 장소였습니다. 집은 찢어지기위한 것이었고 땅은 국립 공원으로 사용되었지만 그 계획은 결코 분명히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전설이 거칠게 산란했고 전설적인 상인을 누가 탓할 수 있습니까? 어둡고 나무가 우거진 경관을 통해 운전하면 인구가 많은 때에도 오한을 줄만큼 충분했습니다. 타인의 불에 타 버린 헛간 옆에 서서 승선해야 할 때 혼자 내버려 두었습니다 (현지 소방서에서는 연습을 위해 건물 일부를 사용했습니다) . 공포 진실의 커널을 기반으로하든 크리에이티브 방문자의 머리에서 요리 되었든 Helltown의 전설은 크립 팩터에 추가됩니다. 가파른 스탠포드로드 (Stanford Road)가 내려서 곧 막 다른 골목으로 이어지며, 세상의 종말 (The End of the World)이라고 적절히 명명됩니다. 유령 이야기 애호가들에 따르면이 막 다른 골목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다면, 숲을 순찰하는 괴물들의 끝없는 행렬의 많은 멤버들의 손에서 끝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사탄 주의자, 구 클럭 스 클란 회원, 도망친 정신병 환자, 비정상적으로 커다란 뱀, 그리고 의심스러운 화학 물질 유출로 인한 돌연변이가이 퍼레이드에서 자랑스럽게 행진합니다. 그리고 길에서 벗어나면 유령의 집이있는 보스턴 묘지, 무덤 도둑, 모두가 가장 흥미 진진한 보스턴 묘지, 움직이는 나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8 . 로렌스에서 서쪽으로 10 마일, 토피카에서 동쪽으로 13 마일 떨어진 곳에는 인구가 많은 센터와 비슷한 곳이 없습니다. Stull의 인구는 약 20 명입니다. 하지만 기이 한 기이 한 마을이 당신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어두운면은 수풀과 그림자 뒤에 숨어 있습니다. 공포 20 세기 초 두 번의 비극으로 작은 정착지가 흔들 렸습니다 (이 전설이나 민속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첫째, 아버지는 농장 필드를 태우고 마침내 여파로 어린 아들의 시체를 발견했습니다. 두 번째 사건은 한 남자가 실종되었다가 나중에 나무에서 매달린 사건이었다. 전설이 펼쳐지는 곳에서 악명 높은 묘지는 초자연적 인 지식의 충만 함을 발견 할 수있는 곳입니다. 책 괴괴 망측 한 미국은 Stull 묘지에 말할 것이다 이것을 가지고있다 : "미국 전역에 걸쳐 묘지가있어 단순히 귀신이 들려서 악마의 영역에 들어가기 만하면됩니다. 그들은 너무나 무서운 장소이기 때문에 악마가 자신의 숭배자들과 법원을 장악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캔사스의 스텀에있는 엠마누엘 힐 (Emmanuel Hill) 묘지는이 장소들 중 하나입니다. " Stull Cemetery가 지옥으로가는 7 개의 게이트웨이 중 하나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오래된 교회가 이제 철거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밤에 몰래 들어 와서 부도덕 한 일을 한 번 들여다 보려고합니다. 그러나 경찰은 특히 할로윈과 춘분 때 크게주의를 기울이며 경고합니다. 이 장소는 사실 너무나 부정하기로되어 있는데, 교황 요한 바오로 2 세가 콜로라도에 출현하기 위해 캔사스 동부를 비행하는 것을 거부 한 주장이 사실입니다. 이 마지막 주장의 타당성은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그 누구도 그 전설을 부정 할 수는 없지만 Stull Cemetery는 무서운 곳입니다. 




7릿지 역사 원래 Athens Lunatic Asylum으로 알려진 The Ridges는 오하이오 주가이 부동산을 인수 한 후에 개명되었습니다. 병원은 수백 개의 가느 다란 톱밥을보고 종종 자위와 간질이 환자의 정신 이상의 원인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공포 오하이오 주 아테네 (Athens, Ohio)는 영국 심리학 연구 협회 (British Society of Psychical Research)에 따르면 세계에서 13 번째로 많은 유령의 장소로 선정되었습니다. 인근 오하이오 대학 (현재 Ridges가 위치한 대부분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음)은 심하게 붙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리 성 정체감 장애인 빌리 밀리 간 (Billy Milligan)과 함께 악명 높은 강간범은 수년간이 시설에 수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54 세의 여성 환자가 도망 치고 6 주 동안 실종 된 사례입니다. 그녀는 미사용 병동에서 사망 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옷을 벗고, 깔끔하게 접었으며, 차가운 콘크리트 위에 누워서 죽었다. 분해와 태양 노출의 조합을 통해 그녀의 시체는 바닥에 영구적 인 얼룩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영혼은 이제 버려진 와드를 찾아옵니다. 


6험버스턴과 라 노리아 Cl31 험버stone 역사 칠레의이 두 가지 버려진 광산 마을은 최근에 SyFy 채널의 쇼 인 Destination Truth의 에피소드에 등장했습니다. 1872 년에 도시는 소금물 광산으로 설립되었으며 비즈니스는 급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대공황을 비롯한 몇 차례의 격렬한 타격으로 사업이 거절되고 1958 년에 붕괴되었으며 Humberstone의 마을과 주변 도시가 1960 년에 포기되었습니다. 두 도시의 근로자에 ​​대한 처리가 노예 제도에 접해 왔으며 지금은 마을 서서 버려진 채로 남아있다. 공포 La Noria 공동 묘지의 죽은자가 밤에 떠돌며 마을을 걸어 다니는 소문이 돌았고 Humberstone의 사진에는 유령 이미지가 자주 등장한다고합니다. 이 마을들은 너무 무서워서 근처에있는이 퀴크 (Iquique) 주민들은 그곳에 입장하지 않습니다. 이전 주민들은 결코 떠나지 않았고 걸어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아이들은 놀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La Noria의 공동 묘지는 그 거주자가 실제로 밤에 걸을 지 여부와 관계없이 시체가 완전히 노출 된 열린 무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왜 궁금해합니다. 유령인가, 아니면 도둑인가? 마치 잠재 고객이 매우 매력적 인 것처럼 말입니다. Humberstone과 La Noria가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포함하여 Destination Truth의 전체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 

 5.비버 정신 정신 병원 역사 Byberry의 필라델피아 주립 병원 (Byberry) 또는 단순히 Byberry라고하는 것은 환자의 학대에 대한 포스터 이미지였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형태의 병원은 1907 년에 설립되었으며 Byberry 정신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60 년 7,000 명을 넘는 환자 수 한도를 빠르게 넘어 섰습니다.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사람부터 형편없는 정신병자까지 모든 것을 수용했습니다. 그 끔찍한 상태와 그 환자의 하위 인간 치료 때문에 병원은 1990 년 폐쇄되고 포기되었다. 그곳은 그로 인해이 지역 주민들에게 불쾌감을 주었는데, 그곳은 파괴자, 방화범, 사탄 주의자, 도시의 번식지 였기 때문에 탐험가. 그것은 석면을 퍼트려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2006 년에 철거되었습니다 (석면은 16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공포 이 위치의 무서운 양상은 어둠이 간 후 어둠에 빠져들지 않는 유령이나 귀찮은 등장 인물이 아닙니다 (건물을 탐험하는 동안 두 가지 일을 경계하는 것이 현명했을 것입니다). 여기에있는 공포는 병원 운영 방법에 관한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인간 배설물이 복도에 줄 지어 있었으며, 복도에는 많은 환자가 잤다. 직원들은 폭력적이었으며, 자주 착취 당하거나 괴롭힘을당했습니다. 한 환자는 노보 카인없이 치아를 뽑았으며 다른 환자는 암 환자를 살해하고 해체했습니다. 살인자 인 찰스 게이블 (Charles Gable)은 결코 발견되지 않았지만 희생자의 시체는 재산을 가로 질러 흩어져있었습니다. 그녀의 치아는 다른 환자와 함께 놀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병원 폐쇄와 동시에 2 명의 석방 된 환자가 석방 된 지 2 일 후 델라웨어 강에서 사망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마도 Stull Cemetery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4도약 성 역사 이 아일랜드 성은 아마도 목록에 등장하는 가장 인기있는 장소 일 것이지만 길고 종종 소름 끼치는 역사를 되짚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15 세기 후반에 O'Bannons에 의해 지어졌지만 성은 O'Baron이 처형 된 지배적 인 O'Carrolls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멀루니 오 캐롤 (Mulrooney O'Carroll)이 사망 한 후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면서 통제를 위해 고군분투중인 두 형제가 남았다. 제사장 인 형제 중 한 명은 자기 형 예배당에서, 가족 앞에서, 다른 형제에 의해 잔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이 채플은 명백한 이유로 블러디 채플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로로 잡혀 성에서 처형되었습니다. 공포 성은 엘리멘탈로만 알려진 폭력적이고 사나운 짐승을 포함하여 방대한 영혼이 붙어 다니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그것은 육체와 유황이 썩는 냄새가 가장 잘 드러납니다. 성을 개조하는 동안, 노동자들은 천장 해치를 통해서만 접근 할 수있는 지하 감옥 인 oubliette를 발견합니다.이 던전에는 포로가 던져진 다음 잊혀져 죽게됩니다. 이 특별한 엘리 우릿에는 3 개의 인간 유골이 들어 있었고, 깊은 곳에 던져진 것들을 쏟아 붓기 위해 스파이크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3.죽음의 길 그늘 죄 역사 이 뉴저지로드는 시골에서 7 마일이나 뻗어 있으며 그 스트레칭을 따라 섬뜩한 이름의 기원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죽음의 그늘은 현지인이주는 별명이 아니지만 실제로는 도로의 공식 별명). 이 매우 특별한 이름에 대한 설명이 없어졌지만 많은 이론이 풍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살인적인 고속도로가 길가에있는 사람들을 도적질하고 죽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이 이유가 매우 똑같은 고속도로에 대항하는 현지인에 의한 폭력적인 보복 때문에 였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시선을 사로 잡힌 시신이 경고로 끊어지는 결과를 낳았다. 어떤 사람들은 20 대와 30 대에서 일어난 3 건의 살인 사건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살인 사건은 강도가 타이어 철로 머리 위로 희생자를 때려 눕히는 것을보고, 두 번째 사람은 남편을 목 졸려 도로와 도로의 양쪽에 머리와 몸을 묻히고, 셋째는 가난한 빌 커민 (Bill Cummins) 진흙 더미에. 어떤 사람들은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 사고에 엄청난 피해를 입었고 다른 사람들은 근처에있는 베어 늪지에서 끈적 끈적한 야생 고양이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가장 가능성있는 설명은 말라리아 함유 모기가 해마다 지역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하고,이 지역의 원만 함은이 지역에서 탁월한 의학적 관심이 눈에 띄지 못하게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1884 년에 그 지역에있는 대부분의 늪이 물에 빠졌다는 사실에 의해 뒷받침된다. 공포 끔찍한 역사와 무시 무시한 이름은 제쳐두고, 당신은이 길을 따라 두려워 할 것이 많습니다. I-80 고가도로의 남쪽에는 공식적으로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호수가 있으며, 대부분은 고스트 호수라고합니다. 이 호수는 종종 유령과 같은 증기의 고향이며, 밤의 시간대에 관계없이 하늘이 비정상적으로 밝아 야합니다. 이름대로, 고속도로 피해자의 유령이이 지역을 돌아 다니다가 호수 건너편의 버려진 오두막에서 가장 빈번합니다. Lenape Lane으로 알려진 막 다른 길은 두꺼운 안개와 유령이있는 곳이며, 하얀 빛으로 도로에서 쫓겨날 수 있습니다. 나는 Wikipedia에 도로의 가장 불안한면을 자세히 설명하게 할 것이다. "1990 년대 어느 날, 일부 방문자들은 도로에서 떨어진 숲에 수백 개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흩어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약간을 가져 와서 이상한 뉴저지와 공유했습니다. 혼란스런 이미지의 대부분은 TV가 채널을 바꾼다는 것을 보여 주었고, 다른 사람들은 혼란스럽고 다소 식별하기 힘든 여성이나 여성을 보여 주었고 의식이 있지만 웃지는 않는 금속 물체에 누워있었습니다. 현지 경찰은이 잡지가 사진이있는 항목을 조사한 뒤 수사를 시작했으나 나머지는 곧 사라졌다. 


 2 투올 슬렝 집단 학살 박물관 역사 Tuol Sleng 대량 학살 박물관 (Tuol Sleng Genocide Museum)의 본고장 인 캄보디아 프놈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전 고등학교는 1975 년에 크메르 루즈 (Khmer Rouge)에 의해 보안 교도소 21로 개조되었습니다. 교도소는 수감자들을 고문하고 살해하기위한 기지로 사용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포로들은 전범 (Lon Nol) 정권의 전직 군인들과 공무원들이었다. 그러나 크메르 루즈 지도자 편집증은 곧 그들을 따라 잡았고,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계급에서 감옥으로 사람들을 운송하기 시작했다. 많은 수감자들이 고문을 당하고 속임을 당하고 고문을 당하고 살해당한 가족과 동료들을 지목했다. 공포 Tuol Sleng의 추정 된 17,000 명의 희생자의 유령은 계속 홀을 돌아 다니다. 그리고 그 장소 주변의 이상한 사건은 종종 그들에 기인한다 : 그리고 왜 그 이유를 알기 어렵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저 지르지 않은 범죄에 대해 고백해야했습니다. 대부분의 희생자는 캄보디아 인이지만, 많은 외국인들이 미국인, 프랑스 인, 뉴질랜드 인, 영국인, 호주인, 아랍인, 인도인, 파키스탄인 및 베트남인을 포함하여 사망자의 희생자가되었습니다. 오직 12 명의 사람들 만이 살아남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슬픈 역사에 관한 기사를 닫으려고하면, 모든 죄수들이 지켜야 할 10 가지 규칙 인 실제 보안 규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든 불완전한 문법은 가난한 번역으로 인해 문맥에서 말해진다. 


 1. 역사 광산이 카타콤바로 잘못 지칭 되기는하지만, 파리의 거리 아래에서 보이는 겉보기 무한한 터널은 파리의 지하 묘지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광산 탐사는 불법이며 벌금에는 무거운 벌금이 포함됩니다. 광산은 파리의 다양한 퇴적물 (파리가 수백만 년 동안 잠긴 곳)에서 광물을 찾아내는 데 사용되었으며, 터널은 남겨진 것입니다. 공포 광산은 이제 벌집이없고, 비 공격적이고 안전하지 못합니다. 전설이 간다면 고대 숭배자와 생물이 그 수비를 순찰합니다. 영들은 무한한 그림자 속에 머물러 있으며, 한 사람이 충분히 깊이 떠돌고 살아남 으면 하데스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현실이가는 한, 그 전설은 뒷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터널은 파리 지하철을 가로 질러 600 킬로미터 가까이 뻗어 있으며 대부분은지도에서 벗어난다. 길을 잃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과소 평가입니다. 길을 잃지 않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카타콤바의 많은 부분은 거리 수준 아래로 수백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일부 복도는 범람하거나 너무 좁아서 지나치게 크롤링해야합니다. 수백 피트 가량 떨어지는 구멍과 도달 할 수없는 맨홀이있어 자유롭지 않다고 거짓 약속을하고 부지런한 도시 탐험가를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무한한 지하 미로가 소리를 흡수하고 소리가 나지 않아 멀리 있지 않더라도 도움을 청하는 누군가의 소리를 듣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더 나쁜 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말을들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수 많은 인간의 뼈가 터널을 뒤덮었는데, 파리의 묘지 중 많은 곳에서 과밀이되어 버렸다. 이상한 그림들이 벽을 장식합니다. 그들은 고대인가? 그들은 새로운가요? 경고입니까? 아니면 도움을 청합니다. 밀실 공포증이 있다면 광산 피해를 피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밀실 공포증이 없다면 아마도 광산으로 여행을 떠난 것입니다. 파리의 광산에 들어가기 전에 많은 배터리, 백업 손전등, 깨끗한 물, 친구를 데리고기도를하십시오. 당신은 그들 모두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