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가포르 여행 방법

남자 친구가 싱가포르에있는 가장 부유 한 가족 중 한 곳에서 우연히 만난다는 사실을 발견 한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을 본 새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아'를 보았다면 이미 동남아시아를 방문하는 꿈을 꾸고있을 것입니다. 시티.


영화에 전시 된 것처럼, 싱가포르에서 난초 모양의 초차 (꽃처럼 열리는 고급차)를 사는 것에서 금색 차 (24 캐럿 금이 도금 된 흰색 차)를 마시는 것까지 싱가포르에서 크게 소비 할 수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 그러나 싱가포르는 예산으로 실제로 할 수있는 많은 "풍부한"경험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많은 주요 명소가 실제로 무료입니다.



은행에 침입하지 않고 싱가포르에서 "미친, 부유 한"시간을 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옆 정원들

싱가포르에서 베이에 의해 정원입니다.

사라 버거

싱가포르에서 베이에 의해 정원입니다.

베이 오브 가든 스 (Gardens by the Bay )는 100 만 개 이상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 북 사이트 중 가장 많이 체크인 한 20 곳 중 하나입니다.


자유롭게 방문 할 수있는 정원은 환상적입니다. 또한 2015 년 기네스 세계 기록에 따르면, 세계 최대 유리 온실 인 Flower Dome (성인 1 인당 8 달러)과 같은 뛰어난 명소가 있습니다. 돔은 변화하는 플라워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합니다. 현재 Orchard Extravaganza는 8 월 22 일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매력은 클라우드 포레스트 (성인 1 인당 8 달러)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폭포가있는 차가운 촉촉한 온실입니다.


그러나 베이에 의해 정원에서의 절대적이고 필견되는 매력 인, 훌륭하고 유명한 수퍼 트리 그 로브 (Supertree Grove), 수직의 인공 나무와 같은 정원이 하늘로 뻗어 있습니다. 과수원 그 자체는 무료이지만, 매력을 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중에서 72 피트에 앉아 수직 정원을 연결하는 OCBC Skyway를 따라 산책하는 것입니다. 입장료는 1 인당 $ 5입니다. 공중 스카이 라인은 정원과 인근 마리나 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저렴한 미슐랭 스타 요리

싱가포르에서 호커 마구간에 음식.

사라 버거

싱가포르에서 호커 마구간에 음식.

싱가포르는 검소하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완벽한 도시입니다.


전반적으로 현재 싱가포르에는 239 개의 미쉐린 레스토랑 이 인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값이 싸지 만 숫자는 음식점 인 Liao Fan Hong Kong Soya Sauce Chicken Rice & Noodle과 같은 길거리 식품 포장 마차입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미슐랭 스타 급식으로 유명 합니다. 그것은 단 $ 1.50에 대한 상징적 인 찐 닭고기와 쌀 요리 를 제공합니다. 적어도 미슐랭 스타 1 개를 자랑하는 싱가포르의 다른 길거리 음식 마차로는 Hill Street Tai Hwa Pork Noodle (3 달러부터 시작)이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사라 버거

싱가포르 스카이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Marina Bay Sands Hotel)입니다. 놀랄만한 건축과 턱받이 옥상으로 이루어진 건물.


호텔 요금이 가파르게 올라가는 동안 누구나 Ce La Vi Restaurant 및 SkyBar를 옥상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스카이 라인, 베이와 싱가포르 해협 ( Gardens by the Bay), 싱가폴 해협 (Singapore Strait)의 전망 과 Instagram의 유명한 인피니티 수영장 (호텔 투숙객 만 수영 할 수 있음)이 걸린 전망은 14 달러짜리 입장권의 가치가 있습니다. 바우처는 식음료 구매를 위해 상환 할 수있어 식전 칵테일이나 중식 오후 스낵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Marina Bay Sands Hotel)에는 스카이 파크 전망대 (SkyPark Observation Deck) 가 16 달러에 있지만 레스토랑과 바가 같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맥 리치 저수지 공원 (MakRitchie Reservoir Park)의 등산로는 열대 우림을 가로 질러 바람을 피우며 원숭이 원숭이가 겁을 먹습니다 . 다른 야생 동물로 는 다람쥐, 도마뱀, 올빼미, 심지어 여우 원숭이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공원의 절대적인 하이라이트는 TreeTop Walk 입니다. 나무 꼭대기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서 82 피트 위로 뜨는 현수교를 우회합니다. 이 다리는 숲의 놀랄만 한 전망과 "숲 캐노피에 서식하는 식물과 동물의 조감도"를 제공합니다. 공원과 하이킹 (Treetop Walk) 하이킹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