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리타 영화를 보고 느낀점

이 영화를 본다면 정말 최고라하지 않을까요


수백 년 후, 큰 전쟁이 인류를 두 개의 분열된 사회로 갈라놓는다. 잘렘이라고 불리는 떠다니는 천국과 철의 도시라고 알려진 아래에 있는 소외된 평민들은 사이버전사 이도 박사가 알리타라고 불리는 폐기된 휴머노이드 시보그를 발견한다. 앨리타의 삶을 복원하고 딸로 키우기로 결정한 후, 알리타의 삶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공격적으로 전개되기 시작한다. *알리타를 위한 미니어처 스포어* 알리타에 대한 리뷰를 찾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볼 만한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원격으로 의심하기 전에, 이 모든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단지 문맥상. 알리타: 배틀 엔젤은 거의 30년 된 만화 시리즈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그리고 아니, 나는 망가 시리즈가 어떻게 (혹은 어떤) 것인지 전혀 모르겠다. 이제, 알리타에 대한 정당한 의심으로 넘어가자. 왜냐하면... 제목에 '배틀 엔젤'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영화가 어떻게 좋을 수 있을까? 음, 12살짜리가 상상한 것처럼 들리지만, 알리타는 예외적으로 장관이고, 공상 과학 의사가 주문한 것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말할 수 있어. 풍부한 줄거리에서 뛰어난 페이스에 이르기까지 이 영화는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중간에 완전히 몰입하게 하며, 마지막을 향해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하는 놀라운 모험이다. 너무 많은 것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이 영화를 5-10단어, 즉 10-15초의 시간만으로 묘사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없다. 그리고 당연히 그래야지, 왜냐하면 알리타는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소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야. 비록 여러분이 최근 개작된 쉘의 유령과 비슷한 점을 그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일본 출처 자료에는 신성모독이며 끔찍한 실수라고 여겨졌다. 알리타는 망고에서 영감을 받은 컬트클래식인 아키라(1988년)에서 비판적으로 인정받은 염색체를 더 많이 채택한다. 만약 여러분이 눈치채지 못 한다면, 그것은 그 장르에 있어서 기념비적인 업적이 되었다. 또한 훌륭한 디스토피안 와인처럼 노화된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Shell의 유령은 비록 과소평가되진 않았지만 범죄적으로 나쁜 평가를 받았다. 게다가, 만약 알리타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경이롭고, 정확하며, 완벽한 행동일 것이다.  

다재다능한 출연자들과 그 출연진들은 자신들을 무한한 잠재력에 맞춘 프랜차이즈로 빠져들게 했다. 모든 싸움, 모든 결투, 모든 싸움, 정말, 모든 주먹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다시 대학에 보내기에 충분하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나는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장면, 숨막히는 안무, 그리고 여러분의 핵심을 움켜쥐고 있는 장면들로 액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내 말은 네가 지금까지 영화 한 편에서 이 교정의 액션을 실제로 포함할 수 없었다는 거야. 그리고 이 모든 터무니없는 행동과 함께, 이 이야기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매력적인 여성 리더를 갖는, 맛깔나게 풍부하고 신선한 결정을 언급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 다르고, 비현실적이며, 심지어 '가짜'로 간주되는 캐릭터의 경우, 알리타는 많은 마음, 많은 개성, 그리고 완전한 로타 인간성과 비교함으로써 실제로 그러한 인상으로부터 승리한다. 결국 당신은 그녀의 성격과 이상하지만 더 강한 연결고리를 만들게 되는데, 그것은 뒷이야기나 정체성, 심지어 연결될 '진짜' 공연도 없이 말이다. 그리고 다른 캐릭터들과 대조적으로, 알리타는 자신이 한 장면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놀라운 자극제 역할을 한다. 

마치 그녀가 모든 상호 작용, 약혼, 그리고 매혹적인 순간들을 이끌어내는 전기의 대기와 마주치는 것에 대해 마치 여러분을 모든 설정으로 더 깊이 끌어들이는 것처럼 말이다. 레몬이 어떤 요리에서든 최고의 맛을 내는 것처럼. 이것은 알리타의 세계를 구성하는 역동적이고 다양한 깊이를 탐험할 때, 특히 좋지 않은 사이보그를 이길 기회가 있을 때 훌륭한 관광 가이드가 된다. 그리고 세상 얘기를 하자면— 내가 디스토피아-미래-환상의 환경에 대한 호감을 제쳐놓더라도 알리타는 공상과학, 경전, 사이버펑크를 장엄한 배경으로 혼합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환경을 제시한다. 여러분은 이 교묘하게 복잡한 세상을 채우는 가장 세밀한 캐릭터들 중 일부를 창조하면서 경이로운 시각 효과로 뒷받침되는, 인상깊게 정교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 단지 평범한 이웃 대신. 알리타의 세계를 살아나게 하기 위해 들어간 모든 것들이 스크린에, 틀 안에서 그리고 영화 전반에 걸쳐 장엄하게 전시된다. 여러분을 놀랍고 진정한 지구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으로 적절하게 실어 나르는 것은 마치 여러분이 직접 봐야만 상상에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이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 입니다. 그래서 내가 이 영화에 대해 당신에게 말할 시간이 15초 조금 넘는다면 나는 알리타: 배틀 엔젤은 당신의 감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마음을 가진 이야기 입니다.